Bon Voyage Bon Appétit in New Zealand

다시 가고싶은 이태리재 Italyze 본문

Korea/한국 맛집 리뷰

다시 가고싶은 이태리재 Italyze

여기몽 2021. 9. 24. 17:05
반응형

오늘은 이번에 PCR 검사를 포함한 출국 일정이 너무 빡빡해서 부랴부랴 짐을 싼다고 가진 못했지만 제가 다시 방문하려고 벼뤄놨었던 이태리재 레스토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메뉴소개

저희가 먹었던 메뉴는
- 아란치니 ×4
- 치킨 샐러드
- 트러플 크림 뇨끼
- 성게 어란 파스타
- 봉골레 파스타
- 오븐에 구운 제철 조개 (가리비)
- 한우 1++ 안심 스테이크 ×4개였어요~

메뉴 중 거의 절반 가까이를 먹어본 것 같긴 하네요.

한옥 이탈리안 레스토랑이라니, 분위기 너무 좋았습니다~
이 때가 한창 코로나 확진자가 1-10명 사이로 나올 때였죠... 

우선 유명하다는 아란치니의 사진입니다~ 맛있었어요! 한국에서 아란치니를 먹다니 신기하다~ 느낌으로 먹었습니다.

1인 1 아란치니

다음으로 조개구이와 치킨 샐러드가 나왔는데요, 조개구이가 적당히 잘 익고 살도 통통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샐러드도 안에 여러 가지 야채가 들어있어서 식감이 좋아 다른 파스타 메뉴와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파스타와 번갈아서 먹으니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조개구이와 치킨샐러드

다음으로 식탁에 도착했던 메뉴는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인 크림 뇨끼인데요, 저는 뇨끼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맛만 봤어요.

뇨끼는 생각보다 요리하기 까다로운 음식이고, 특유의 냄새가 나서 제가 잘 쓰지 않은 재료 중 하나예요. 그런데 이태리재의 뇨끼에서는 그런 거북한 맛이 하나도 나지 않았어요. 그렇단 말은 여기 뇨끼가 다른 분들에겐 맛있다는 뜻이겠죠?

다른 일행들은 맛있다고 하며 잘 먹은 메뉴였습니다.

트러플 크림 뇨끼

그리고 다음으로 성게 어란 파스타와 봉골레 파스타가 나왔는데요. 봉골레 파스타는 기본에 충실한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성게 어란 파스타는 독특했는데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짭조름한 맛이어서 기억에 남았어요~ 독특하면서도 맛있는 파스타여서, 왜 시그니쳐 메뉴인지 알겠더라고요.

성게어란 파스타

 

반응형

봉골레 파스타

마지막으로 먹은 메뉴는 안심 스테이크였어요. 역시 고기는 사랑입니다 - 말이 필요 없죠. 아주 맛있었어요~~ 부드럽게 잘 구워지고 아스파라거스랑 잘 어울려서 만족스럽게 배를 두드리며 나올 수 있었답니다.

마지막은 한우 스테이크
1인 1한우 했어요

 

맛 후기


저는 다음에 방문하면 조개구이, 치킨 샐러드, 트러플 크림 뇨끼, 그리고 한우 스테이크를 주문할 것 같아요~

성게 파스타는 한 번쯤은 먹어볼 만한 것 같아요. 아직 한국에선 토마토, 크림 그리고 정말 기본적인 올리브 오일 파스타 정도만 대중적이어서 살짝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긴 한데, 이런 건강한 파스타도 맛보면 좋을 것 같아요.

1년 반 전에 방문했으니 좀 오래된 포스팅이긴 합니다~ 메뉴는 아직 고대로... 정말 똑같더라고요! 그래도 이 점 감안하시고 읽어주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우리 맛있는 거 먹어요~

주소 및 전화번호

주소: 서울 종로구 율곡로 1길 74-9
전화번호: 070-4233-6262

주차시설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