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Voyage Bon Appétit in New Zealand

특별한 기념일 오클랜드 레스토랑 추천, 경치좋은 파인 다이닝 Sails 본문

New Zealand/뉴질랜드 맛집

특별한 기념일 오클랜드 레스토랑 추천, 경치좋은 파인 다이닝 Sails

여기몽 2022. 10. 5. 06:49
반응형


오늘은 오클랜드에서 특별한 기념일에 가기 좋은 해산물 레스토랑 세일즈 (Sails)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저번에 결혼기념일로 한번 다녀왔는데, 음식이 깔끔하고, 무엇보다 오션뷰여서 참 마음에 들었던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레스토랑 위치는 글 가장 마지막에 구글 지도로 첨부해 놓았어요. 그럼 시작할게요!



세일즈 레스토랑은 오클랜드 시내에서 오션뷰와 정박된 요트들의 모습을 볼수있는 경치좋은 레스토랑입니다. 음식값에 경치값이 포함된 곳이죠!

레스토랑 테이블 세팅, 그리고 창밖의 요트 정박장 전경


이름에서 알수 있듯, 여기는 해산물 레스토랑입니다.

남편이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를 위해서 해산물 레스토랑에 오긴 했지만, 남편은 육식파여서 걱정했었는데요. 메뉴에 다행히 고기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치킨도 있어서 남편은 치킨을 주식으로 먹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도 있어서 고기가 고픈 남편을 위해서 스테이크도 썰어 보았습니다 ㅎㅎ 의외로 꽤 맛있었던 스테이크였어요!

뒤에 찍힌 요리는 생선 요리인데요, 해산물 레스토랑답게 역시 깔끔하고 신선한 요리로 나와서 만족스러웠답니다~

반응형

그리고 해산물 중에서도 생선회를 가장 좋아하는 저는 사시미 한접시를 시켜서 저 혼자 다 먹었더랬죠 ㅋㅋ 사실 일본 장인에게서 뜨는것만큼 맛있다고는 못하겠지만, 뉴질랜드 생선이 워낙 싱싱해서 생선살 자체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사시미, 전부 제꺼였습니다 ㅋㅋ

만족할만큼 다 먹고나니 해가 지기 시작했어요.

해가 지고 늦은 저녁이 되면 분위기가 조금 달라지는데요, 확실히 와인한잔 해야할 것 같은 분위기로 바뀌는것같죠?!

제가 세일즈 레스토랑을 종종 오는 이유는 바로 이 야경 때문인데요. 식당 안에서 보는 뷰도 예쁘지만 레스토랑을 나와서 보는 오클랜드 시티 전경도 너무 예뻐요~ 바로 아래 사진처럼요!

식당에서 조금만 걸으면 볼 수 있는 시티 뷰

저녁식사를 마친 이후에 나와서 산책하며 오클랜드 시티를 바라보는 느낌이 너무 좋아요. 그래서 이 식당을 올때마다 여기는 참 관광하러온 사람들에게도 소개해주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하게됩니다. 한국에서 가족이나 친구들이 오면 데려오고싶은 레스토랑 중 하나랍니다 ㅎㅎ

Sails Restaurant · 103-113 Westhaven Drive, St Marys Bay, Auckland 1144 뉴질랜드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www.google.com

레스토랑 위치는 위에서 확인해 주시고, 오늘은 그럼 이만 짧은 글을 줄이겠습니다!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