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Voyage Bon Appétit in New Zealand

뉴질랜드에서 이탈리아로의 식도락 여행 Mediterranean Food Newtown 본문

New Zealand/뉴질랜드 맛집

뉴질랜드에서 이탈리아로의 식도락 여행 Mediterranean Food Newtown

여기몽 2023. 4. 18. 13:45
반응형

얼마전 웰링턴의 뉴타운이라는 동네에서 유명한, 그리고 그나마 외식할때 가성비가 좋다고 정평이 난 Mediterranean Food (메디테레니안 푸드)에 다녀왔어요.

이탈리안스러운 느낌이 나는건 기분탓일까요? ㅎㅎ

여기는 한쪽은 이탈리아 음식을 만들고, 다른 한쪽은 그 이탈리아 음식의 재료들을 팔고있는데요. 레스토랑 가격은 괜찮긴한데, 이탈리안 수입 식재료는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어쩌겠어요 ㅎㅎ 저는 들른김에 마트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식재료도 같이 사갑니다.

아마 뉴질랜드에서 사는 이탈리아 사람들에게 이곳은 한국인에게 한인식품점같은 느낌이겠죠?

반응형

친구들과 같이 놀러가서 시켜먹은 메뉴에요. 보시다시피 뉴질랜드에서 보는 에그베네딕트나 잉글리시 브랙퍼스트보다 훨~씬 건강하고 기름기없는 재료로 만드는걸 알수있죠!

제가 시킨거는 아래 사진에서 가장 오른쪽인데요, 18불로 (15,000원 정도) 세 접시중에 가장 쌌으나 솔직히 저게 제일 제 입맛에 맞았어요~ 제 입맛에 딱 맞아서 너무 놀랬습니다 ㅎㅎㅎ

친구들과 함께 먹은 메뉴! 먹을땐 조용히 한다죠..ㅎㅎ

몇일 뒤에 다른 친구랑 함께 여기 또 왔다죠. 저는 그때 먹었던거랑 똑같은 메뉴를 주문했고, 친구는 같은 종류의 다른 샌드위치를 주문했는데, 둘다 너무 JMT....

사실 샌드위치는 아니고, 피자 도우 2개를 샌드위치처럼 겹친건데요, 그래서 그런지 그냥 일반빵보다 훨씬 맛있는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재료도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해온 재료들이 있어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최근에 와서 또시킴ㅋㅋㅋㅋ

포스팅하다보니 또 먹고싶어지네요...

웰링턴에 오시면 여기 꼭 가보세요~ 꼭이요!

 

Mediterranean Foods Trattoria & Deli, Newtown · 42 Constable Street, Newtown, Wellington 6021 뉴질랜드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m

 

 

Home

Craving Mediterranean food? Our online shop offers authentic products with fast, fresh delivery. Order now and taste the Mediterranean!

www.medifoods.co.n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