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Voyage Bon Appétit

Crenfields 유러피안 소품샵, 인테리어 편집숍 본문

New Zealand/뉴질랜드 맛집

Crenfields 유러피안 소품샵, 인테리어 편집숍

여기몽 2021. 8. 8. 12:03
반응형

오늘은 뉴질랜드 웰링턴에서 아이쇼핑하기 좋은 유러피언 소품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바로 Cranfields (크랜필즈)라는 곳인데요,

뉴질랜드 수공예품을 비롯해서 유럽에서 수입한 인테리어 및 주방용품을 파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Cranfields - Find Beautiful Unique Gifts from Wellington, New Zealand

Delightful gifts, homewares & furniture from Wellington, New Zealand. Jewellery, ceramics, accessories, furniture, home decor, wedding gifts, housewarming gifts, gifts for special occasions and so much more. Visit the Wellington store or website.

www.cranfields.co.nz

 

원래 올해 말에 교외에 사놓은 타운하우스가 완공될 예정이라서 작년부터 이곳에 시간 날 때마다 들러서 이것저것 사놓고 있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6개월이나 연기되면서 내년 중순에나 완공되면 다행이게 생겼어요... 그래서 지금 살고 있는 집에서는 자리가 없어서 더 이상은 사지 않고 있어요. 크랜필즈에 들릴 때마다 아직은 사면 안된다고 다짐하고 들어가고 카드 안 긁으려고 해서 항상 갈 때마다 힘들어요.

아이러니한 게 항상 고민 끝에 사고 나면 더 좋은 상품이 또 들어오더라고요. 그럴 땐 뭔가 허탈해지도 하고, 그래도 잘 샀다고 스스로를 위로해주기도 합니다. 그럴 때마다 나중에 타운하우스 완공 가까워지면 그때 들르자고 생각하지만, 이 인테리어샵이 너무 예뻐서 자꾸 가게 됩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샵의 분위기를 대강 아실 수 있어요. 너무 포근하고 예쁘고 고급스럽습니다. 웰링턴에 총 2개의 샵이 있는데, 두 곳다 같은 브랜드라서 느낌은 비슷해요. 

너무 예뻐요~ 제 블로그 메인 사진이기도 합니다.




한국에서도 유행했던 Goa (큐티풀 고아) 커트러리 세트, 유명한 이탈리아제 Natalini (나탈리니) 액자들도 있고, 유럽에서 고급품으로 만들어지는 테이블웨어인 Avenida Home도 여기서 보실 수 있답니다.

위 사진에 위에서 세 번째 칸 선반에 있는 악세사리함은 런던에서 수입한 제품인데, 너무 예뻐서 하얀색으로 두 세트 장만했답니다! 지금은 이미 쓰고 있는 게 있어서 이사 가는 날에 개봉하려고 창고에 소중히 보관 중입니다.

선반에 보이시는 나탈리니 액자들도 장만하려고 눈독 들이고 있는 제품입니다. 본의 아니게 새 집으로 들어가는 시기가 늦처줘서 인테리어샵들을 꽤 오랜 기간 방문하게 되면서 다른 액자도 많이 봤는데, 저는 나탈리니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나탈리니는 워낙 스테디셀러라, 저 상품은 샵에서 없어질까 봐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이에요. 그래서 아직까지는 안 사고 잘 버티고 있답니다.

하지만 나탈리니는 예외인 케이스이고, 크랜필즈는 수입한 물량을 다 팔고 나면 다음에 언제 들어올지 몰라서 정말 마음에 드는 게 있으면 그때 바로 사야 해요. 제가 아까 언급한 보석함처럼요. 뉴질랜드가 워낙 동떨어진 나라다 보니까 직구도 한국처럼 편하지 않거든요. 굉장히 오래 기다려야 하고요.

 

 

반응형

얼마 전 친구에게 영상통화로 크랜필즈에서 산 물건들을 자랑하고 있었는데, 친구가 made in New Zealand 좋아 보이는데 왜 뉴질랜드 꺼 안사고 다른 나라 수입제품 쓰냐고 하더라고요. 그러고 보니 한국에서 보면 뉴질랜드 제품도 나름 수입품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유러피안 감성이 더 예쁜 거 같아요. 원래 북유럽을 좋아했지만, 영국의 영향을 많이 받은 이곳에서 살다 보니 서유럽 느낌의 인테리어도 좋아하게 된 것 같고요!

 

인증샷 ♡

 

마지막으로 쇼핑 후 찍은 인증샷을 보여드리면서 오늘은 이만 줄일게요. 이웃님들도 예쁜 인테리어 소품들 보시면서 기분전환이 되셨길 바라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