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Voyage Bon Appétit in New Zealand

[공지] 허리디스크에 야근에 방전! 워라벨 어디?! 한주 쉬어가요~ 본문

New Zealand/뉴질랜드 일상

[공지] 허리디스크에 야근에 방전! 워라벨 어디?! 한주 쉬어가요~

여기몽 2022. 2. 4. 16:22
반응형

바쁜 부서에서 일한지 6개월차, 한국도 다녀오고해서 팀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에 더 열심히 일하고 있었는데요.

12월 크리스마스 휴가 이후에 허리디스크가 발병한 후부터 계속 서서만 일하고 밥도 웬만하면 서서먹고 있었어요. 진통제를 먹긴하는데 두드러기가 자꾸 생겨서 자주 먹지도 못하고 있고요.

거기다 부서가 너무 바쁘고 언론에서도 매일 조명받다보니 6개월간 퇴근후에도 뉴스만봐도 계속 일하는 느낌.... 팀원들에겐 너무 미안하지만 일할 의욕이 떨어지고 있어요 ㅎㅎ 번아웃이 뭔지 확실히 느끼는 요즘, 발령 예정인 6월 전에 다른부서로 가기를 손꼽아 기다리고있습니다... 이직자리 얼른 찾고싶네요 ㅎㅎ

요즘은 야근하고 피곤하고 무한반복이다보니, 1월에 써놓은 예약글도 다 떨어졌어요 ㅎㅎ...

이웃님들 중에 눈치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예약글을 써놓는 편이라 댓글도 시간잡아서 체크하는 편이에요~

예약글 대신 이제 바로바로 써서 올려야하는데요, 이번주가 정말 바쁜 주였고, 다음주 초반까지 바쁠거같아서 아마 잠시 쉬어가는게 나을거같아요.

그게 지금 허리디스크에도 좋겠죠?? ㅠㅠㅎㅎ 이번주 한주는 쉬어갈게요~~

항상 블로그 들려주시고 응원 남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바쁠땐 댓글 안달고 바로 피드를 체크하기도 하고, 댓글을 보고 답방을 가기도 해요. 이번에 쉴때는 답글도 다 달고 방문도 클릭도 열심히 해볼게요!!

이번주 설 연휴 잘 보내셨길 바라고, 저는 일주일 정도 쉬다가 돌어오겠습니다.

한국 코로나가 연휴지나고 더 퍼진거같은데 다들 외출할 때 조심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래요, 모두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