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Voyage Bon Appétit in New Zealand

갬성 패브릭 인테리어샵 Adairs 방문 본문

New Zealand/뉴질랜드 일상

갬성 패브릭 인테리어샵 Adairs 방문

여기몽 2022. 1. 22. 13:26
반응형

결혼한 지 5년째 접어들면서 살림살이들을 하나씩 바꾸고있는 요즘입니다.

후라이팬도 바꿔야하고 그릇도 슬슬 바꾸고싶고, 그리고 이제 수건도 전부 바꿔야 할 때가 왔어요.

수건은 원래 재작년에 바꾸려고했는데 공부 마무리하고, 지역을 바꿔서 이사하고, 입사 이후엔 일한다고 바쁘고, 퇴근하고는 새로운 사람들과 이리저리 만나고 다니느라 신경을 하나도 못썼어요 (회사이후에 술자리로 바쁜건 한국 뿐만아니라 만국공통같아요~ 특히 아직 결혼하지 않았거나 자식이 없는 2,30대라면요!). 정말 살림은 신경 안쓰니까 아예 관리가 안되더라구요, 살림도 풀타임 일이라는거 정말 동의합니다!

여튼 이번에 휴가를 좀 받아서 이 기회에 수건도 예쁜거로 새로 장만하고 침대에 던져놓을 쓰로우 (throw)도 구경해볼 겸 호주의 패브릭 인테리어샵 Adairs (아데어스)에 다녀왔어요.

쿠션섹션에서 한참 쿠션 꾹꾹 찌르고 있었네요

패브릭 제품 위주로 예쁜 것들을 많이 파는 곳으로 이름난 아데어스에서는 정말 다양한 디자인의 쿠션, 이불커버, 이불, 배게, 수건, 러그를 발견할 수 있답니다. 물론 패브릭과 관계없는 인테리어 소품들도 팔고 있어요~

둘러볼수록 사고싶은 것들 뿐이었어요~

마침 세일기간이라서 모든 제품을 30퍼센트 할인한다니 제가 눈둘 곳을 못찾겠더라고요~ 둘러봐도 다 가지고싶은 것들 뿐이었습니다 헤헷 ㅎㅎ


아래 사진이 저희가 구매한 샤워타올이에요~ 빗살무늬가 너무 세련된 흰색과 남색 타올, 그리고 회색 베이스에 남색 실이 촘촘히 박혀있는 타올 2개해서 총 6개 샀어요. 샤워타올치고도 좀 커서 하나를 꽤 오래 쓰겠더라고요.

심사숙고해서 고른 타월들! 잘 쓸게요 ㅎㅎ

그리고 핸드타월도 샀어야 했는데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은 찾지못해서 망설이다가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그나마 마음에 든 제품이 아래 사진 수건들 중 빨간색 계열이 바둑모양처럼 박힌 수건이랍니다~
뭔가 2퍼센트 부족해서 정말 망설였는데, 내년 시즌에 더 예쁜거로 나오겠죠?! (제발~~)

이건 한번만 더 생각해보고 구매하기로.. 본것중에 그나마 이게 젤 마음에 드는데 2퍼센트 부족해요~



수건을 결정하고, 쓰로우랑 이불커버를 둘러봤어요.

저희가 올해 중순에는 새집으로 이사할 예정이라 이불도 바꾸고 싶거든요. 신혼이불 5년동안 잘 썼으니 이제는 새로운 것도 써보고 싶어서요 ㅎㅎ

쓰로우는 솔직히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다 둘러보지 못했어요. 종류도 두께도 스타일도 너무 스펙트럼이 넓어서 한번 방문한 걸로는 부족했답니다.

여기도 걸려있고
저기도 걸려있고
다른 곳에도 쌓여있었던 쓰로우. 하나 꼭 장만해야겠어요~
반응형


아래는 제가 이불커버로 찜해놓은 상품이에요~
하얀색이나 베이지색 바탕에 조금 텍스쳐가 있는 패브릭으로 하면 더 세련되어 보일거같아서 아래 두 제품으로 생각하고 있답니다. 물론 내년 시즌에 더 예쁘게 나오는 걸로 살거에요!

아마 이불이 하얀색이나 베이지색이 될거라 매트리스커버는 조금 진한 색으로 할 것 같아요. 후아~ 여기도 역시 예쁜게 너무 많아서 정하진 못했지만, 인테리어할 때 참고할 색깔을 많이 얻어간 것 같아요. 인테리어할때는 결정장애가 오는걸 많이 느끼고 있답니다, 행복한 고민 같아요!

왜 다 예쁜거죠~ 계절별로 색깔 다르게 하고 싶네요!

그 외에 조화라던지 액자 등 패브릭 제품과 어울릴 만한 소품들도 팔고 있답니다.

패브릭 제품만 있는건 아니랍니다~

저는 저 액자가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는데요, 저랑 남편은 이사 하기 전부터 벌써 2년 뒤에 다른나라 어디갈지 고민중인 유목민이라 아마 저건 사진으로만 간직할 것 같아요. 언젠간 저희 마음에 쏙 드는 주거지가 나타나겠죠?!

마음에 들었던 파스텔 풍의 액자!

여기서는 멤버쉽 제도를 운영하는데요. 패브릭 러버라는 2년제 멤버쉽에 20불을 내고 가입하면 다음 번 구매시 20불을 할인받을 수 있고, 모든 제품에서 기존 고객들보다 조금씩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저처럼 새로운 살림을 장만하시려는 분들께 강력추천드리는 멤버쉽 제도입니다. 생각보다 할인이 많이 되고, 2년간 이불 새로 하나만 장만해도 이득이겠더라고요.

멤버쉽 카드에요~ 있는게 확실히 할인이 많이 되더라고요

이상 아데어스 샵 방문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라인으로 샵 투어 즐겁게 하셨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