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Voyage Bon Appétit in New Zealand

코로나 걸린 이후 요양중 본문

New Zealand/COVID-19 뉴질랜드 현황

코로나 걸린 이후 요양중

여기몽 2022. 5. 21. 08:00
반응형

제가 호주여행 다녀온다그러규 한동안 포스팅을 못올렸었는데요.

호주여행이후 회사일 한 일주일 하다가 감기기운이 있고 멍해서 테스트를 해보니 코로나였습니다...

두줄이 나와서 얼마나 슬펐던지 ㅜㅠㅠ 회사에서 누가 기침을 계속 하길래 쎄했는데 역시나였어요...

흐귱...

유증상이고 목감기가 걸리면 심하게 걸리는 편이라 목이 진짜 엄청 아프더라구용... 증상 나타나기 전까지 합하면 지금 거의 6일째인데 아직도 목소리가 안나옵니다 ㅎㅎ...

다행히 멍한거는 초반에만 그랬고, 추워도 열은 없어서 그렇게 나쁘진 않답니다!

다만 뉴질랜드 집들이 워낙 춥고 (작은 오피스텔 느낌), 지금 겨울시즌이라 회복이 좀 늦은거같아요. 증상이 생각보다 오래가네요 ㅡ 보일러틀어놓고 자고싶어요 ㅎㅎ 이놈의 뉴질랜드 집.. 따뜻하게 좀 짓지!

요즘 방문이 드문드문해서 죄송한 마음에 포스팅으로 소식 공유합니다! 이웃님들도 코로나 조심하세요~

올해 건강운이 안좋네요 ㅠㅠㅋㅋ 얼른 회복하고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