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Voyage Bon Appétit in New Zealand

몸이 쉬라고 신호를 주네요. 한 주 쉬어가요~ 2022년 모두 건강하세요! 본문

공지 및 기타 업데이트

몸이 쉬라고 신호를 주네요. 한 주 쉬어가요~ 2022년 모두 건강하세요!

여기몽 2022. 4. 1. 07:53
반응형

저 한 2달에 한번꼴로 아프다고 공지올리는거 같네요..  어제 저 기절했어요 ㅠㅠ 남편이 저 픽 쓰러지고 10초? 정도 기절했었다고 하네요. 머리랑 팔이랑 부딪쳐서 좀 다쳤구요. 처음에는 멍하니 왜 나여기서 자고있지라고 생각했는데, 남편이 이거거저거 이야기해주니까 천천히 기절하기전에 뭐했는지 기억이나더라고요. 기절한건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요. 허리땜에 운동 거의 못하고있지만 많이 회복되어서 확실히 덜아프고, 요즘 소고기도 많이 먹는데 이게 무슨 일...

아마 피곤한데도 잠을 요즘 못자서 그렇거나, 요즘 새로 먹는 중국 한약방 약이 너무 세다거나의 문제인거같은데, 오늘 병원 2군데 가보기로 예약했어요~ 뉴질랜드 의원인 GP, 제가 한 5일 전부터 타서 먹고있는 한약방이요. 심전도랑 저혈당 체크라도 해보려구요~

회사에 우선 오늘 쉰다고 해놓고, 회복추이를 지켜볼 예정이에요~ 남편이 저 폰 곧 뺏는다네요 ㅎㅎ.. 잠 자꾸 안잔다고.

예약글은 저장이 4월 첫주까지 되어있지만, 당분간 새로운 글은 안쓰고, 조금 쉬면서 천천히 댓글 달고, 여의치 않으면 답방을 바로 갈 생각이에요~

블로그 답방해주시는 분들, 종종 들려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이웃추가해주신 분들은 맞추했는데, 아직 답방은 못갔어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건강이 최고인것같아요~  이웃님들도 피곤하신 날에는 조금 쉬시고 건강 챙기셨으면 좋겠어요! 코로나도 얼른 물러갔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줄일게요~ 다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