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 Voyage Bon Appétit in New Zealand

[솔직 후기]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리뷰 (COSRX propolis light ample) 본문

내돈내산 제품 리뷰

[솔직 후기]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 리뷰 (COSRX propolis light ample)

여기몽 2022. 6. 26. 13:57
반응형

저번에 이어서 오늘도 한국에서 사왔던 화장품 리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오늘 공유할 후기는 코스알엑스 풀핏 프로폴리스 앰플인데요. 데일리템으로 2병째 잘 사용하는 중입니다.

처음에는 올리브영 1+1 행사로 샀는데, 후기도 너무 좋고, 제가 지성피부여서 종종 스킨+로션 대신 앰플만 바르기도 하기 때문에 행사가격을 놓치고싶지 않아 부랴부랴 결제했었어요.

엄청 쓰고 이만큼밖에 남지않음 ㅎㅎ
제형: 쫀득쫀득한 물같은 제형

발림성: 가볍게 잘 발림

보습: 집에만 있고 크림을 바르기 싫은 날에는 이거 하나만 발라도 괜찮음

가격대: 가성비 좋은 편 (행사가일때 이득)

피부타입: 지성이나 속건조타입에 좋아보임

연령대: 본인 피부타입과 연령대에 맞게 사용한다면 모든 연령대에 사용 가능해보임

재구매의사: 있음
반응형

총평: 제형과 발림성, 효과가 좋았던 앰플

총 2통을 써봤는데, 전반적으로 제형과 발림성, 효과까지 매우 좋았던 제품이에요. 저는 청소년때도 여드름이 났었고, 성인이 되어서도 종종 피부에 가끔 여드름이나 두드러기가 올라와서 두꺼운 크림을 바르는 것은 좋아하지 않지만 충분한 수분이 흡수되기를 바랬거든요.

쫀득쫀득~ 지성피부에 잘 맞았습니다!


그래서 이 앰플을 피부 상태에 따라서 로션 바르기 전에 쓰기도 하고, 피부가 좀 크림을 부담스러워할 것 같은 날에는 이 앰플만 바르기도 했어요.

사실 프로폴리스가 얼마나 들어있는지 잘 모르겠고, 피부가 탱탱해진다 이런 것은 잘 모르겠어요. 하지만 이 앰플을 사용하면서 이 앰플때문에 피부트러블이 생긴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저는 이 앰플이 굉장히 좋았어요. 데일리로 바르기 좋은 느낌?
이번에 한국에 갈때 하나 더 사올거같아요 ㅎㅎ 저 말고도 요 앰플 쓰시는 분 있나요?


반응형